소중한 서울기억을 위해,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Mercure Seoul Ambassador Gangnam Sodowe)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Mercure Seoul Ambassador Gangnam Sodowe)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4.0성급 숙소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은 서울에 있는 4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2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의 1박 평균가는 105,590원으로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43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서울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본 숙소(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강남 쏘도베)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의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10 Teheran-ro 25-gil,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8
부대시설: 매우 좋음 8
위치: 우수 8.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3
서비스: 우수 8.3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