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로 추천,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The Grand Suite Residence)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The Grand Suite Residence)

함께 가고싶은 5.0성급 숙소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은 서울에 있는 5성급 숙소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7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특별 할인가격은 186,336원 수준으로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65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의 사진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5개의 개성 있는 가구를 제공하며 리빙 룸, 부엌, 침실 등이 잘 갖추어져 있는 객실을 제공하는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는 25미터 길이의 수영장, 헬스장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고객님들을 위한 비즈니스 시설과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서울의 중심까지 15분 거리에 위치한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는 공항이 30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역이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더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서울
주소 : 353, Yeonhui-ro, Seodaemun-g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1
부대시설: 좋음 7.2
위치: 양호 6.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우수 8.3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