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여행,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 굿!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 (Goodstay HighValley Hotel)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 (Goodstay HighValley Hotel)

잊지못할 포근한 2.5성 숙소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에서 정선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8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정선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 특별 할인가격은 39,337원 수준으로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6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거리에 있습니다.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정선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굿스테이 하이밸리 호텔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정선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정선
주소 : 124-6,kohan-lee,kohan-eup,jeongsun-gun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9
부대시설: 좋음 7.1
위치: 우수 8.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3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