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숙박,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 (Hilton Namhae Golf and Spa Resort)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 (Hilton Namhae Golf and Spa Resort)

안락한 휴식의 4.0성급 동반자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에서 남해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숙박객 만족도는 7.8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남해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400,622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0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미니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잘 알려진 Hilton Worldwide의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에서 특별한 경험이 고객들을 기다립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무선 인터넷(무료)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남해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무선 인터넷(무료)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대한민국
도시 : 남해
주소 : 40-109, Namseo-daero 1179 beon-gil, Nam-myeon,Gyeongsangnam-do (668-86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