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여행, 통사이 베이 호텔(The Tongsai Bay Hotel)


통사이 베이 호텔

(The Tongsai Bay Hotel)

최고의 허니문 장소

… 꿀을 발라 먹을 수 있는 아침을 먹고 편안하게 전용 비치에서 쉴수 있으며 DVD 와 책자 대여와 그 어느 호텔보다 친절했던 직원 분들이 인상적인 최고의 허니문 장소였습니다…

다시 가고 싶지는 않네요…

…했는데 후회가 많이 됩니다. 코사무이의 다른 리조트들을 구경해보니 가격대비 훨씬 좋은 곳이 많습니다. 다시 코사무이를 가면 절대 다시 가고 싶지 않습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파라다이스

들어가는 순간 입이 딱 벌어질 정도의 아름다운 뷰와 객실을 가지고 있었다. 첫 3일은 번화가 쪽의 리조트에 묵었다가, 나머지 2일은 휴양을 하고 싶어서 일부러 조용한 통사이베…

560개의 후기 더보기

비치 프런트 스위트룸 (Beachfront Suite )

비치 프런트 스위트룸 (Beachfront Suite )

코티지 스위트 (Cottage Suit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숙소는 바로 이 곳! 코사무이에 있는 통사이 베이 호텔입니다. 통사이 베이 호텔의호텔 소개와 주변명소 등을 살펴볼께요.

소개드리려는 숙소(통사이 베이 호텔)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통사이 베이 호텔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총몬 비치 – 도보 2분
Thongson Bay Beach – 도보 15분
정글 미니골프 – 도보 17분
왓 플라이 램 사원 – 1.6 km, Samrong Beach – 1.62 km, 왓 플라이 램 사원 – 1.6 km, 빅 부다 – 2.21 km, 보풋 해변 – 5.92 km, 매남 비치 – 8.45 km, 차웽 노이 해변 – 8.6 km

통사이 베이 호텔(The Tongsai Bay Hotel)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기념품 샵(shop),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사무이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통사이 베이 호텔의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216,180 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실외 스위밍풀, 피트니스 센터,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객실 내 시크릿 금고, 테라스/발코니, 전화기, 금연, 세면도구, 책상, 냉장고, 슬리퍼, 티/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에어컨, 드라이어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코사무이 초엥몬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883 THB

★공항 및 교통

사무이 공항 (USM)에서 통사이 베이 호텔까지 3.9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17분 정도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전용 해변, 호텔 내 레스토랑, 스파, 테니스 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