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팡안(꼬팡안) 핫린 호텔:: 팡안 베이쇼어 리조트


팡안 베이쇼어 리조트

(Phangan Bayshore Resort)

위치 만큼은 최고인 호텔

…에도 3인실 조식포함 13만원대. 둘째로 가장 불편했던 것은 객실에 모기가 더러 있다는 것. 야외 테라스의 모기는 그렇다쳐도 객실에 모기가 한두 마리라도 있으면 참 불편하다…

방에서 냄세 엄청남

…싫어서 그냥 보냈다고하고 지들이 수리비 책임지겠다고 하는데…현재 수리중… 방은 위치때문인지 가격대비 엄청 낡았음 직원들은 친절한편이지만 가격대비 룸컨디션이 쉣더퍽!!…

가격대비 대 만족

가격이 다른곳보다는 높은데 이유가 있는법 도착해서 아고다에서고민했던 다른곳들도 직접눈으로보니 잘선택한결정이었다 첫번째 태국은 그리 깨끗한동네가아니다 풀문파티해변중간에 위치했지…

712개의 후기확인

디럭스 빌라 (Deluxe Villa)

디럭스 빌라 (Deluxe Villa)

스탠다드룸 (빌딩) (Standard Room Building)

팡안 베이쇼어 리조트 소개해드립니다.

2014년에 현대적으로 리노베이션되어진 본 호텔은 비즈니스여행 또는 휴가차 코팡안에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기분 좋은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팡안 베이쇼어 리조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핫 린 비치 – 1분, The Zoo Bar – 5분, 핫린 아레나 – 6분, Gallery Dorm Bar – 6분, Ying @ Net Internet Café – 6분, 핫린 아레나 – 6분, 핫유안 – 1.6 키로미터, 왓 카오탐 – 8.22 km, 통나이빤야이 비치 – 10 km, 통나이빤노이 비치 – 11 km

객실 룸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우편 서비스 시설을 포함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팡안 베이쇼어 리조트)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코팡안(꼬팡안)의 팡안 베이쇼어 리조트(Phangan Bayshore Resort) 1박 평균(비수기)요금대는  75,750 원으로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어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장애인용 편의 시설, 24시간 상시 체크인,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2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코팡안(꼬팡안) 핫린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300 THB

★공항 및 교통

사무이 공항 (USM)에서 팡안 베이쇼어 리조트까지 14 km거리로,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약 4시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바랍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놀이터, 레스토랑, 베이비시팅 서비스,반려동물 동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