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숙소 여기어때요? 그레이스랜드 방콕 바이 그레이스 호텔


그레이스랜드 방콕 바이 그레이스 호텔

(Graceland Bangkok by Grace Hotel)

양호

…할랄음식입니다. 호텔근처가 모두 아라빅을 위한 시설이라 방콕이라는걸 까먹을정도 호텔은 깔끔하나 부대시설이 형편없으므로 호텔놀이하기엔 부적합합니다 나나역과 거리는 약 400미…

그냥 그렇습니다

…청소상태가 영마음에안들더군…

편안하게 쉬다 갑니다

다 좋았는데 조식은 별로 입니다 조식은 전부 할라음식입니다.과일말고 먹을것이 없어요 과일도 딱 3개…

지금 바로 709개의 후기확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허니문 스위트 (Honeymoon Suite)

누적 평점8.1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그레이스랜드 방콕 바이 그레이스 호텔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수쿰윗 줌심부에 자리한 본 호텔은 방콕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그레이스랜드 방콕 바이 그레이스 호텔 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시리아 대사관 – 2분, 부아팁 타이 마사지 – 3분, Foodland Supermarket Pharmacy – 3분, Twisted Republic – 5분, Bumrungrad International Hospital – 5분, 터미널 21 쇼핑몰 – 17분, 센트럴 월드 – 1.5 키로미터, 짐 톰슨 – 2.8 km, 야오와랏 로드 – 4.85 km, 왓 사켓 – 5.26 km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그레이스랜드 방콕 바이 그레이스 호텔의 스탭들이 방문하는 여행객을 최선을 다해 안내해드립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나의 여행기간의 그레이스랜드 방콕 바이 그레이스 호텔 (Graceland Bangkok by Grace Hotel) 요금은 얼마정도 될까요? 체크해 보세요!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장애인용 편의 시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방콕 수쿰윗 / 스쿰빗

★공항 및 교통

돈므앙 국제공항 (DMK)에서 그레이스랜드 방콕 바이 그레이스 호텔 까지는 20.2 km 정도 거리로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26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주변 대중교통시설인 BTS 나나역까지는 이동시 보통 7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엘리베이터, 휠체어 접근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