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 상해숙소로 굿!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

(Grand Soluxe Zhongyou Hotel)

일본인 여행객이 많은 호텔

…일본인 손님이 많은 호텔로 가성비가 좋다. 조식이 괜찮지만 오믈릿은 별로이다. 방의 냉장고가 비어있는 것은 큰 단점이다…

매우 좋음

…처음에 찾는게 고생이고 도시에더 떨어져 있어서 호텔 주변에서 심심한게 좀 있었으나 호텔안에서는 만족스럽습니다. 초행길엔 조심하시고 상해를 자주 가신 분들은 괜찮을듯 합니다…

깔끔하고 만족스러웠던 호텔

상해에 출장겸 여행을 두고 이용했습니다. 프로모션 금액으로 이용했으며 가격대비 만족스러원 컨디션이였습니다. 하지만 관광을 염두한다면 지리적 위치가 문제가 될것 같네요….

지금 바로 170개의 리뷰확인

슈페리어 퀸 / 트윈 (Superior Queen or Twin)

슈페리어 퀸 / 트윈 (Superior Queen or Twin)

디럭스룸 트윈 / 퀸베드 (Deluxe Room Twin or Queen Bed)

반가워요. 이번에는 상하이 / 상해에 있는 숙소인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에대해 살펴볼까합니다.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에서 투숙하는 동안 고급스런 객실 시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사용 가능한 LCD TV(TV), 바닥의 카펫, 슬리퍼,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등은 여행을 마치고 다음여정을 위해 재충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추천 여행지 ※
상하이 월드 파이낸셜 센터 : 2.9 km, 진마오 타워 : 3 km, 동방명주탑 : 3.3 km, 예원 : 3.55 km, 와이탄 : 4 km

Central flower Market : 3~4분 (300 m), 푸디엔루역 (메트로) : 3~4분 (310 m), 자마이카 영사관 : 5분 (400 m), Century Square : 6분 (510 m), Bao daxiang children Shopping Center (96 square) : 7~8분 (770 m)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호텔 내에서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전객실 Wifi, 주/야간 보안 서비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풀거나 즐길 거리가 가득한 상해(상하이)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장 궁금해하는 호텔 가격부터 체크해볼까요?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Grand Soluxe Zhongyou Hotel) 평균 가격은  133,445 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주말)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

 최저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 금연, 미니 바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오전 12시

◇지역

중국 상하이 / 상해 루자주이 &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 푸둥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68 CNY

★공항 및 교통

그랜드 솔룩스 종규 호텔에서 상하이 훙차오 국제공항 (SHA)까지 19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 이동시 대략 45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과 가까운 지하철/버스는 푸디엔루역 (메트로)이 있으며 도보로 이동시 대략 4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유선 인터넷, 유선 인터넷(무료), 냉장고, 샤워실, 책상, 목욕 가운, 에어컨, 헤어드라이기, 무료 생수, 욕조, 고속 무선 인터넷, 위성&케이블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