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여행의 숙소는 이곳!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

(Hoi An Heritage Homestay)

저렴하고 친절하고 가성비 최고이에요

…어디가는지 물어보시길래 올드타운 간다니까 가까워서 차 탈 필요없다고 알려도 주시고 다음날 장소 물어보시면서 택시불러줄까라고도 물어보시고 계속 신경써주셔서 잘 있다가 갑니다:…

공짜로 줘도 못잠

…로 없어 고민했는데 가서 너무 후회했음 아이들때문이 아니고 하룻밤도 사용할수 없는 눅눅한 침구와 더러운 바닥과 꿉꿉함. 곰팡이 냄새…….공짜로 재워준대도 못자는 숙소…

호이안에서 아주 깨끗한 객실

혼자 여행 할때 너무 좋은 호텔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도심에서 가깝고 청결합니다….

171개의 리뷰보기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디럭스 트리플 (Deluxe Triple)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입니다.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은 호이안에 있는 1.0성급 호텔입니다.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에는 세련되게 꾸며진 총 5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다수의 모든객실에 LCD TV(TV), 거울, 타월,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등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추천 여행지 ※
일본 다리/내원교 : 5분 (450 m), 광동회관 : 6분 (510 m), 호이안 야시장 : 6분 (520 m), 사후인 문화 박물관 : 6분 (530 m), 떤키고가 : 6~8분 (670 m)

Hoi An Cocoon Silk : 3~4분 소요 (250 m), Bach Duong : 3~4분 소요 (260 m), The Old House of Phun Hung : 3~4분 소요 (260 m), 까오다이교 파고다 : 3~4분 소요 (270 m), Khoi Custom Tailor : 3~4분 (290 m)

전객실 Wifi, 공용 와이파이, 룸서비스, 패밀리룸, 세탁서비스(laundry service) 등과 같은 최상〮최고급의 부대시설&편의 시설을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에서 지내면서 호이안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호이안 여행에서 맛난 것도 먹고, 쇼핑도 하려면 예산이 든든해야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중요하겠죠??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Hoi An Heritage Homestay)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21,446 원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확인해보세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인기시설/서비스

가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전 12시  체크아웃 : 오전 12시

◇지역

베트남 호이안 껌포

★공항 및 교통

다낭 국제공항 (DAD) ↔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 : 약 23km거리로,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48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이안 헤리티지 홈스테이에서 1.1 km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는 호이안 버스터미널까지는 이동시 17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티켓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애완동물 동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