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에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

이번 글에서는 몰디브 호캉스로 추천하는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입니다. 이곳은 실제 투숙객에게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신혼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무푸시는.. 1박에 거의 100만원 가까이 드는 비용이 들고, 경비행기로 …”

“파라다이스 그 자체!! 몰디브는 두번째로 가는데 식사가 최우선인 저는 첫번째는 클럽메드, 두번째도 …”

“훌륭한 리조트 Senior Water Villa로 선택한건 정말 너무 잘한 선택이었다. 객실도 깨끗…”

427개의 리뷰 보기 

VILLA SENIOR WATER DBL/94m²

SINGLE WATER VILLA

SINGLE BEACH VILLA../ 17평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선 아일랜드 (45.4 km)

비키니 비치 (51.0 km)

벨리간두 섬 (55.8 km)

알리마타 섬 (91.4 km)

후라 섬 (109.0 km)

치킨스 서프 포인트 (117.5 km)

호텔 고를때 숙소 청결도 등 자세히 봐야하는데요.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 (Constance Moofushi – All Inclusive)의 경우 5성급 호텔답게 숙소 청결도, 직원 서비스에 대한 점수가 좋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기대하고 고대하던 몰디브여행! 이제 숙소 선택만 남았나요? 좋은 숙소가 많아 고민되실 텐데요.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는 실제 방문객들의 평점이 9.2점으로 사랑받고 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전용 해변, 스파, 스파, 바비큐(BBQ) 시설, 피트니스시설과 같은 시설들이 있고, 평점에서 알 수 있듯이 서비스도 우수합니다. 호캉스 즐기기에도 좋은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에서 일행들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입실시간▶14:00 / 12:00

스파, 스파,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사우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전용 해변

콘스탄스 무푸시 – 올 인클루시브에서 공항 → 빌라 국제공항(47.37 km), 말레 국제공항(94.86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