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노, 푸라노 호텔


여행이 코앞인데 아직 숙소 못 정하신분!! 푸라노 호텔 (Furano Hotel)은 어떨까요? Garden of Wind에서 차로 8분 정도 떨어져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등 한번 꼼꼼히 살펴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만, 차가 없으면 가기 좀 힘들어요…”

“우수하고 매우 권장됩니다. 요컨대, 많은 특전이있는 매우 아름답고 조용한 개인 호텔입니다. 긴 이야…”

“퇴각하기에 좋은 훌륭한 서비스. 운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택시를 쉽게 부르면 마을을 돌아 다닐…”

45개의 후기 확인→ 

Twin Room

Deluxe Twin Room

럭셔리 트윈룸 (Luxury Twin room)

푸라노 호텔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Leisure Guide Asobiya 10분

Furano Winery 18분

Furano Ski Resort 4.0 km

Tokachidake Bogakudai Observation Tower 25.7 km

Shirogane Blue Pond 25.9 km

Shirahige Falls 26.4 km

Michi-no-Eki Biei Okanokura 27.7 km

Patchwork no Michi 28.7 km

푸라노 호텔 (Furano Hotel)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시설의 깔끔함, 직원 서비스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후라노/비에이 후라노에 있는 푸라노 호텔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호텔 내 식당, 엘레베이터, 바(Bar)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푸라노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스파, 엘리베이터, 바(Bar), 냉장고, 룸서비스, 자동판매기, 안전금고

푸라노 호텔 공항간의 소요시간 >>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