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차오터우역 (메트로), 민췐시루역 (메트로)이 가까운 9인 호텔 (9ine Hotel)

9인 호텔 (9ine Hotel)

즐거운 목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9인 호텔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차오터우역 (메트로)에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타이베이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 되게 좋아요!! 건물은 허름한거 같지만 내부 상당히 깔끔합니다. 직원분들 상당히 친절하시고요….”

“깨끗한 방 지하철역 옆 가격 저렴 싸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에어컨 빵빵 지하철역 5분도 안걸리네요 단…”

“완전 땡큐 호텔임다 밤비행기라 잠만 잘요량으로 싼방싱글2개)으로 1박예약했어요 부부에 6세 아이 룸…”

2,121명의 실제 후기 보기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싱글베드 2개)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R../ 7평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

9인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시먼 딩 (2.0 km)

스린 야시장 (3.1 km)

롱샨 템플 (3.1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3.2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5.8 km)

타이페이 101 (6.2 km)

9인 호텔 (9ine Hotel)에 머문 손님들은 서비스 퀄리티나 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좋은 평가를 주고 있습니다. 다만 편의 및 부대시설은 다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9인 호텔 (9ine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다차오터우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민췐시루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숙소에서 공항 ▶ 타이베이 쑹산 공항(4.08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27.99 km)

타이베이의 좋은 위치에 있는 9인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9인 호텔은 도시의 필수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합니다. 다차오터우역 (메트로)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9인 호텔에는 편의/부대시설로 여행 가방 보관, 무료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친절한 직원과 깔끔한 객실 많은 것들이 갖춰진 9인 호텔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9인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케이블/위성 방송, 객실 내 와이파이, 미니바, 세탁 서비스, 식료품 배달 서비스, 냉장고, 무료 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