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몬 시장과 다이코쿠초역 (지하철)에서 가까운 니신 난바 인


오사카 숙소가 고민이라면 쿠로몬 시장에서 가까운 니신 난바 인은 어떨까요? 쿠로몬 시장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좋았어요!! 다음에 오사카에 간다면 또 숙박하고 싶네요!) 난카이 난바역에서 가까운 편이고 난바까지…”

“가성비 짱 가격도 저렴하고 10분정도에 번화가 있고, 바로 앞에 편의점이랑 뒤쪽에는 옥출마트랑 다른…”

“친절, 위생 다 좋았어요 위치가 애매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걷는것좋아하는 남동생과 저에겐 딱이었어요…”

1,341개의 리뷰 보기 

싱글 (Single)/17m²

세미 더블 (Semi Double)../ 5평

트윈 (Twin)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쿠로몬 시장 (1.1 km)

Dotonbori (1.1 km)

미나미 (번호) (1.1 km)

츠텐카쿠 타워 (1.1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1.3 km)

오사카 캐슬 파크 (4.0 km)

난바 숙소로 고민이라면 니신 난바 인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소는 오사카의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난데 쿠로몬 시장, Dotonbori, Minami (Namba)으로부터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또한 다이코쿠초역 (지하철)이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니신 난바 인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보세요!

가장 관심있는 가격대! 니신 난바 인 (Nissin Namba Inn)에서 숙박을 고려하신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과가 몇 개월간의 평균적인 요금은 대략 55,935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니신 난바 인 1박 최저 요금은? → 

입실/퇴실시간▶13:00 / 12:00

니신 난바 인에 머무시는 동안 케이블/위성 방송, 세탁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냉장고, 엘리베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니신 난바 인 (Nissin Namba Inn) 주변 대중교통시설

다이코쿠초역 (지하철) – 도보 5분 내외(0.4km)

Nankai Electric Railway – 도보 6분 내외(0.5km)


니신 난바 인 공항간의 소요시간 ▷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