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에랑, 카시라 레지던스


카시라 레지던스 (Kasira Residence)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호텔은 깨끗하고 편안하며 저렴합니다.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음식은 훌륭하고 맛있습니다. 위치는 군중에…”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 나는 스튜디오 유닛처럼 보이는 곳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퀸 사이즈 침대,…”

“호텔 주방 직원이 음식을 보충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침 식사가 나빴습니다. 고객이 청구서를 지불하고자…”

517명의 실제 리뷰 보기 → 

스위트 패밀리룸 (Suite Family Room)

Luxury Penthouse, Pe (퀸베드 1개 + 킹베드 1개)

펜트하우스 아파트 (Penthouse Apar../ 34평

카시라 레지던스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테라스코타 몰 7.41 km

AEON Mall BSD City 10.22 km

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 (ICE) 10.8 km

세르퐁 몰 12.07 km

사이언티아 스퀘어 파크 (SQP) 13.0 km

TangCity Mall 14.17 km

가라와치 수퍼몰 14.81 km

알-아좀 모스크 15.58 km

상대적으로 관광지 접근성에 대한 점수는 낮지만, 그 외 가격 대비 만족도, 시설의 깔끔함 등에 대한 평은 뛰어난 카시라 레지던스 (Kasira Residence)입니다.

카시라 레지던스 객실 모두 보기 ▷ 


카시라 레지던스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입니다.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카시라 레지던스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시라 레지던스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시설이 잘 갖춰진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타월,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피트니스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정원,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엘리베이터, 주차시설

카시라 레지던스 조식 요금 >> 42858 ID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