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카론 프린세스 호텔

카론 프린세스 호텔

바쁜 목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카론의 카론 비치에서 가까운 카론 프린세스 호텔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푸켓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좋은 위치의 호텔이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소박함 까론비치변 상가주변에 위치해 70m이내에 웬만한 건 …”

“괜찮은 숙소 카론비치에서 매우가깝습니다 세븐일레븐은15분정도 걸어야합니다 객실이깨끗하고 작지만 수영…”

“접근성,훌륭한 조식,예쁜수영장 빠통에서 까론비치로 옮겨왔습니다. 해변에서 가까운 괜찮은 숙소를 찾는…”

모든 리뷰 확인하기 ≫ 

Superior Room../ 10평

디럭스 (Deluxe )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가든뷰 (Superior Garden View)/36m²

카론 프린세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카론 비치 → 2분

Big Buddha Phuket 2.67 km

Freedom Beach 4.11 km

카타 비치 4.15 km

Chaithararam Temple (Wat Chalong) 5.27 km

정실론 쇼핑 몰 5.45 km

방라 로드 5.59 km

파통 비치 5.77 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카론 프린세스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사우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미니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스파, 실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론 프린세스 호텔 (Karon Princess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까지는 12.02 KM

Phuket Bus Terminal 2 까지는 13.88 KM


숙소에서 공항 ▶ 푸켓 국제 공항(29.81 km), 끄라비 국제 공항(80.78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