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따오 / 코타오의 인기 장소(아일랜드 무에이 타이, Sairee Beach 등등) 여행하기 좋은 Thalassa Hotel

Thalassa Hotel

꼬따오 / 코타오여행, 숙소 선택이 어렵다면 Thalassa Hotel 추천드립니다.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이거든요.

“사이리의 중심에 위치하고 깨끗한 침구류를 갖춤 – 총평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숙소, 다만 거리쪽 방…”

“가족과 다이빙교육여행 고객의 편리를 위해 많이 이해해 줌 3인실이 가장 커 3인실로 예약하고 갔음 …”

“돈 가치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 좋은 레스토랑, 유명한 해변 및 파티 장소의 한가운데. 직원들은 …”

숙소평 모두 보기 → 

슈페리어 킹 (Superior King)../ 7평

1인용 더블 (Double single use)/20m²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7평

Thalassa Hotel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Sairee Beach → 7분

아일랜드 무에이 타이 → 15분

망고 베이 2.52 km

젠솜 베이 2.54 km

꼬 낭유안 2.57 km

아오 따놋 베이 2.62 km

사이 누안 비치 3.15 km

아오 륵 베이 3.22 km

꼬따오 / 코타오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Thalassa Hotel은 평점이 높은 숙소로 스파, 룸서비스, 셔틀 서비스, 미니바, 마사지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Baia Burger Concept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꼬따오 / 코타오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Thalassa Hotel은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Thalassa Hotel! 꼬따오 / 코타오에서 내 여행기간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1:00

Thalassa Hotel 조식 요금 >> 200 THB


Thalassa Hotel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택시 서비스, 스파,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미니 골프 코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기념품 샵이 있습니다.

Thalassa Hotel에서 사무이 국제공항까지는 66.4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