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zenji-dori Avenue,Sendai Station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로열 메이플라워 센다이 (Royal Mayflower Sendai Hotel) 살펴보세요.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10 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있는 로열 메이플라워 센다이 (Royal Mayflower Sendai Hotel)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가성비 좋은편이예요 센다이역에서 걸어서 남자걸음으로 10분이면 갈 수 있는 나쁘지 않은 접근성에, …”

“가격 대비 최고 호텔 매우 좋습니다. 다만 와이파이가 조금 연결이 잘 안되어서 불편했습니다. 1층 …”

“전혀 나쁘지 않은 호텔은 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고 조금 오래되었지만 직원은 환상적이며 침대는 매우 …”

207개의 리뷰 보기 

트윈룸 – 금연실 (Twin – Non-Smo../ 5평

Twin Room../ 5평

스탠다드 싱글룸 – 흡연실 (Standard ../ 3평

본 숙소는 1974년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2000년에 리노베이션을 거쳤습니다. 10층에 약 185개의 객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1-13-28 Honmachi, Aoba-ku (센다이)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세탁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빨래방/세탁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온수 욕조, 자동판매기,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센다이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로열 메이플라워 센다이 기준)

Jozenji-dori Avenue → 5분

Sendai Station → 10분

Sunmall Ichibancho → 12분

센다이 미디아텍 → 15분

Zuihoden 2.18 km

클리넥스 스타디움 미야기 2.38 km

Sendaijo Ato 2.63 km

Osaki Hachiman Shrine 3.03 km


무엇보다 센다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점! 바로 숙박선택일 텐데요. 숙박가격 대를 살펴보면 로열 메이플라워 센다이 (Royal Mayflower Sendai Hotel)의 평균요금은 30,205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와 계절, 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