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텐바 숙소정하기! Wyndham Grand Awashima


고텐바를 방문한 여행객 162명의 평가가 9.5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Wyndham Grand Awashima입니다.

“최고그자체의호텔 덕질끝판왕컨텐츠중하나클리어하러다녀왔습니다 다음에 또 투숙할계획입니다 7…”

“고풍적이긴 하지만, 최고의 숙소 서비스 최고다. 숙소가 섬에 있어 연락선을 타고 들어가야하는데, 저…”

“딱 한번만 가볼까? 다음에 또 와야겠다! 꽤나 비싼 축에 들어가는 호텔비에 망설이며, 딱 하루만 자…”

숙소평 모두 확인 → 

Room

Room/78m²

Room/70m²

후지산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아와시마 호텔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청소 서비스, 휠체어 시설,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Wyndham Grand Awashima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Wyndham Grand Awashima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누마 즈항 (5.9 km)

Numazu Minato Shinsenkan (6.0 km)

누마 즈 심해 수족관 (6.0 km)

가 키타가와 공원 (7.9 km)

Osezaki (8.9 km)

Mishima Taisha Shrine (10.1 km)

고텐바에서 숙소로 고민 중 이라면,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텐데요. Wyndham Grand Awashima의 경우 ₩378,117정도가 평균요금입니다. 여행하는 기간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Wyndham Grand Awashima 조식 요금 : 4158 JPY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택시 서비스, 스파, 낚시, 숙소 내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엘리베이터, 무료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Wyndham Grand Awashima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1:00

186 Uchiura Shiged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