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여행 중 갈만한 Gion과 가까운 HARUYA Higashiyama

HARUYA Higashiyama

기온 숙소를 찾으시나요? 그럼 평가가 좋은 HARUYA Higashiyama은 어떨까요? 위치나 리뷰 확인해보세요!

“재밌음 직원분 너무 좋으심 방음은 많이 힘듦 모든방 개인 샤워실 없고 다 공용샤워실 써야됨화장실도공…”

“교토에서 싼 가격에 숙박하기에 최고입니다. 위치는 산죠 거리 근처라서 밤 늦게까지 기온에서 놀다가 …”

“교통이 편리하고 감각있는 호스텔 중심가에 바로 있지는 않지만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교토 어디든 가…”

300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4베드 혼성 도미토리룸 내 침대 (Bed in 4-Bed Mixed Dormitory Room)

트윈룸 (Twin Room)/12m²

트리플룸 (Triple Room) (요이불 세트 3개)

HARUYA Higashiyama 주변 대중교통시설

히가시야마역 (지하철) – 도보 2분

산조게이한역 (지하철) – 도보 6분

교토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HARUYA Higashiyama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패밀리룸, 세탁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HARUYA Higashiyama은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있기에 대표적인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좋습니다.

542-4 Furukawa-cho, Sanjo-dori, Shirakawabashi-nishiiru, Futasujime-kudaru (기온)

HARUYA Higashiyama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오락실, 무료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자전거 대여, 정원, 도서관,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이 있습니다.

HARUYA Higashiyama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Gion → 8분

Nishiki Market Shopping District → 20분

키요미즈 템플 → 20분

산쥬산겐-도 템플 2.36 km

니조 캐슬 2.65 km

Ginkakuji Temple 2.67 km

Kyoto Station Building 3.14 km

후시미 이나리 신사 4.67 km


교토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HARUYA Higashiyama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20,136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