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섬여행, Hotel Filoxenia 객실 및 요금

Hotel Filoxenia

숙박객 67명의 평점이 8.7(10점기준) 점으로 크레타섬에서 인정받고 있는 Hotel Filoxenia입니다.

“매우 쾌적함 우리는 이틀 동안 거기에 있었지만 그 이틀은 훌륭했습니다. 베네치아 항구와 모든 레스토…”

“모든 일이 일어나는 곳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관광 시즌이 끝날 때 즐거운 리셉션을 제…”

지금 바로 67개의 리뷰 확인 

Twin Room (싱글베드 2개)

런 오브 하우스(Run of House) (Run of House)

이코노미 더블룸 – 1층 (Economy Double Room – Ground Floor)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모험을 즐기신다면, 플라티아 1821 파크, 디모티코 파크, 센트럴 마켓 스퀘어 같은 다양한 명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인터넷(무선), 무료 무선 무료 인터넷, 난방 및 에어컨 및 책상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Hotel Filoxenia 평균 요금은 57,053원 정도하는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입실시간▶12:00 / 12:00

Hotel Filoxenia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무료 주차장, 세탁 서비스, 바(Bar), 룸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엘리베이터

Hotel Filoxenia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