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ght Acres Hotel & Spa 객실타입 & 부대시설

Eight Acres Hotel & Spa

Eight Acres Hotel & Spa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Good location but very small room The Crerar Eight Acre…”

333개의 리뷰 확인 → 

패밀리룸(성인 2명+어린이 1명) (Family Room (2 Adults + 1 Child))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Twin Room/18m²

Eight Acres Hotel & Spa을 이용한 여행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우수한데요. 특히 객실 쾌적성, 서비스 퀄리티에서 매우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엘진에서 인정받고 있는 Eight Acres Hotel & Spa은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엘진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헬스장, 헬스장, 여행 가방 보관, 실내 수영장, 마사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Eight Acres Hotel & Spa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Eight Acres Hotel & Spa 체크인시간→
15:00 | 11: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마사지, 온수 욕조, 무료 주차장, 스파, 실내 수영장,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