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T Taichung City Hall Station에서 가까운 숙소 : 타임 플라이어 호텔 (Time Flyer Hotel)

타임 플라이어 호텔 (Time Flyer Hotel)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시 구(서구)에 있고, MRT Taichung City Hall Station에서 16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타임 플라이어 호텔 입니다.

“좋은 위치이지만 혼잡 한 곳은 아닙니다. 버스 정류장과 711 근처에있어 편리합니다.이 호텔은 평화…”

“주름도없고 문제도 없습니다. 호텔은 어디에서도 볼 수있는 호텔 직원이 없을 정도로 비용을 관리했습니…”

1,422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25m²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14m²

트리플룸 (Triple Room)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타임 플라이어 호텔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 (0.7 km)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1.6 km)

국립 타이 중 극장 (2.1 km)

파오추에 사원 (2.8 km)

레인보우 빌리지 타이 중 (5.7 km)

퉁하이 대학교 (6.8 km)

호텔은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고민해야 될게 많습니다. 입지나 숙소 청결도에 대한 가중치를 높게 잡는데 타임 플라이어 호텔 (Time Flyer Hotel)은 그런면에서 후기가 좋네요.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MRT Taichung City Hall Station – 도보 17분 내외(1.29km)

MRT Shui An Temple Station – 도보 18분 내외(1.35km)


숙소에서 공항 ▶ 타이중 공항(12.54 km), 자이 공항(82.18 km)

웨스트 지구에 있는 타임 플라이어 호텔은 타이중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타임 플라이어 호탤 내 무료 인터넷,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 가능,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짐 보관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타임 플라이어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타임 플라이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2:00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무료 생수, 주차장(무료), Wi-Fi (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