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 북경 왕푸징 거리 & 자금성 숙소 :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 (둥쓰역 (지하철)에서 도보 6분거리)


바쁜 화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왕푸징 거리 & 자금성의 왕푸징가에서 가까운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베이징 / 북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최고 분위기 완전 예쁨. 호텔보다는 게하느낌임. 직원들도 완전 친절함. 역도 대형마트도 가까워서 좋…”

“최고 일인실을 사용했는데, 시설은 굉장히 좋았어요! 그리고 미리 말하면 새벽에도 채크인이 됩니다. …”

“최고 두 아이를 데리고 온 여행인데… 밤에 도착했을때는 찾기도 어렵고 살짝 후회했지만… 아침…”

386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부티크 패밀리룸 (Boutique Family Room)

Deluxe Loft Room /18m²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Beijing Courtyard of Lishi Alley 3분

Shijia Hutong 5분

자금성 2.2 km

천안문 광장 (천안문 광창) 2.7 km

Lama Temple (Yonghegong) 2.9 km

천단공원 4.0 km

Long Corridor at the Summer Palace 14.2 km

이화원 15.3 km

직원 서비스,숙소 청결도를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 (Fly by Knight Courtyard)은 기대에 부합하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 객실 및 시설 모두보기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 (Fly by Knight Courtyard)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둥쓰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덩스커우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7분 소요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23.38 km), Beijing Daxing International Airport(45.81 km)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채로운 시설과 특전을 제공해 드립니다.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는 Beijing Courtyard of Lishi Alley, Shijia Hutong, Beijing Mingrui Mansion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평면 와이드 TV, 추가 욕실, 무료 커피, 무료 차, 전기 담요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 체크인/체크아웃
13:00 | 12:00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정원,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카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플라이 바이 나이트 코트야드 조식 요금 : 35 C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