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층사오호텔 예약 – 방 우아 가든 리조트 (Bang Wua Garden Resort)


방문한 여행객 145명의 만족도가 8.2로써 나름 괜찮은 방 우아 가든 리조트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이 동네에 목적이 있다면 꽤 유용? 이 동네에 목적과 차가 있으면 매우 편리하지만, 없으면 아무것도…”

“태국 호텔의 경우 정말 좋습니다. 우리에 대한 간략한 소개 아내가 태국인이기 때문에 우리는 3 살…”

“객실 청결도는 괜찮 았고 숙소로가는 골목은 꽤 좁습니다….”

평점 8.2/10 리뷰 보기→ 

쿼드러플룸 (Quadruple Room)

디럭스 더블베드 (Deluxe Double Bed)

더블 베드룸 (Double Bedroom)

방 우아 가든 리조트는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격식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방 우아 가든 리조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와이드 TV, 커피(무료), 거울, 전용 출입구, 소파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차층사오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방 우아 가든 리조트 (Bang Wua Garden Resort)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으로 ₩23,492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방 우아 가든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12:00 | 12:00

방 우아 가든 리조트 시설 및 서비스
냉장고, 룸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 생수, 세탁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공항까지 소요시간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