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다 플레이스 (Wallada Place) 객실 type & 위치

왈라다 플레이스

왈라다 플레이스 (Wallada Place)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2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람캄행의 고요한 밤 람캉행 대학 인접, 대학생들이 자주가는 펍이 가까우며 깨끗합니다. 에어컨이 빵빵…”

“가격대비 최상의 퀄리티 처음에 공항이 가까워서 예약 했는데, 예상외로 택시기사들도 잘 찾지 못하는 …”

“편안한 방이지만 나쁜 곳 그들은 나에게 편안한 방을 제공하지만 영어 간판이 없어서 즉시 찾을 수 없…”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디럭스룸 (Deluxe Room)../ 7평

왈라다 플레이스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짜뚜짝 시장 (8.4 km)

시암 파라곤 (9.3 km)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9.8 km)

더 짐 톰슨 하우스 (10.0 km)

카오산로드 (13.2 km)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 (13.7 km)

왈라다 플레이스 (Wallada Place)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입지, 서비스 퀄리티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숙소 객실 더 보기 ▷ 

왈라다 플레이스 (Wallada Place) 주변 대중교통시설

람캄행역 (에어포트링크) : 3.2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Khlong Tan : 3.9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왈라다 플레이스에서 공항 → 돈무앙 국제공항(16.45 km), 수완나품 국제공항(16.52 km)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박객들은 람캄행 대학 피어, 사판 미트 마핫 타이 피어, 왓 테플리라 피어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에어컨, 금연 객실, 미니바, 책상, 발코니(balcony)/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냉장고, 드라이클리닝, 숙소 내 주차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