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숙소 여기 어때요? AoAwo Naruto Resort


숙박객 만족도는 135개의 후기를 토대로 보았을 때 8.3점으로 나루토에서 높은 편입니다.

“훌륭한! 발코니에서 바라 보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 편안한 침대, 좋은 크기의 객실, 잘 꾸며져 있…”

“방은 일출을 보았고 매우 편안했습니다. Sadian의 직원들은 매우 정중하며 이번에는 하룻밤 만 머…”

“방 밖을 보면 기분이 좋다. 방 테라스에서 밖을 내다 보면 넓은 바다가있다. 기분 좋고 아침 식사 …”

135개의 리뷰 체크 

디럭스 트윈룸 – 엑스트라 베드 2개, 바다 ../ 11평

수페리어 트윈룸 – 엑스트라 베드 2 (싱글베드 2개)

슈페리어 (Superior)../ 10평

AoAwo Naruto Resort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직원 서비스, 숙소 청결도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나루토의 더 좋은 숙소 찾기 ▷ 


공항과의 거리 ▷ 30분

나루토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AoAwo Naruto Resort입니다. 나루토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여행 가방 보관, 실외 수영장, 마사지, 실외 수영장, 빨래방/세탁실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일본식, 현지식, 해산물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彩 IRODORI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나루토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AoAwo Naruto Resort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드라이클리닝, 실외 수영장, 아동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탁구대, 전용 해변, 테니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