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Shan Hotel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Long Shan Hotel

이란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계시나요? 그럼 Tangweigou Jiaosi Hot Spring Park에서 가까운 Long Shan Hotel 어떨까요? 아래의 정보를 살펴보시고 다른 이란 숙소들과 비교해 보세요.

“CP 값이 높은 온천 호텔의 구식 장식은 매우 안전하며 특히 편안한 노란색 조명 인 객실의 침대 옆…”

“CP 가치가 높은 호텔은 CP 가치가 높고 주인이 친절하고 목욕을 할 수있는 자체 목욕탕이 있습니다…”

“작고 아늑한 호텔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제공합니다. 외부의 독립된 수프 하우스…”

평점 8.1/10 리뷰 보기→ 

슈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디럭스 쿼드러플룸 (Deluxe Qu (더블베드 2개)

이란 인기 명소 (Long Shan Hotel 주변)

Tangweigou Jiaosi Hot Spring Park → 3분

자오시 핫 스프링 → 8분

Wufengchi Waterfall → 8분

랜얀 박물관 7.83 km

Jimi Square – Yilan Station 8.42 km

King Car Kavalan Distillery 15.07 km

Yilan Luodong Forestry Culture Park 15.98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16.71 km

이란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Long Shan Hotel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Long Shan Hotel은 유명한 여러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이며, 자오시 버스터미널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Long Shan Hotel에는 대표적으로 온수 욕조, 여행 가방 보관, 무료 주차장, 온수 욕조, 정원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 많은 것들이 갖춰진 Long Shan Hotel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란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경비가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Long Shan Hotel의 1박요금은 44,748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입실시간▶15:00 / 11:00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Wi-Fi (무료), 정원, 사우나, 무료 Wi-Fi (모든 객실), 온수 욕조, 무료 생수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자오시 버스터미널 – 도보 3분

자오시역 (기차) – 도보 6분


Long Shan Hotel에서 공항까지는 34.2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