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옥타비아나 발리 빌라 (Aqua Octaviana Bali Villa) 객실 type & 위치


발리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아쿠아 옥타비아나 발리 빌라 (Aqua Octaviana Bali Villa)은 어떨까요? 여긴 세미냑 비치에서 차타고 8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분위기를 사랑하십시오 새 린넨이 필요한 것을 제외하고 모든 것이 너무 좋습니다….”

“최고 좋은 숙박과 직원. 당신의 돈에 대한 많은 가치. 어떤 사람들은 위치가 조금 멀지 만 나에게는…”

“개인 수영장이있는 멋진 장식 방 위치 현명한 교통 수단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방은 예술적으로 좋았습…”

평점 8.1/10 리뷰 보기→ 

2베드룸 풀빌라 (Two-Bedroo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2베드룸 빌라 (2 Bedroom Villa)

펜트하우스 스위트 – 스파 욕조 (Pentho../ 30평

아쿠아 옥타비아나 발리 빌라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세미냑 비치 2.68 km

쿠타 비치 5.85 km

워터봄 공원 6.9 km

타나 롯 사원 8.81 km

사누르 비치 13.02 km

누사 두아 비치 17.53 km

울루와투 사원 19.22 km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20.5 km

Prime Plus Medical, Canggu Plaza에서 8분 거리에 있는 아쿠아 옥타비아나 발리 빌라는 발리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 아쿠아 옥타비아나 발리 빌라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가 8.1점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스미냑에서 체류하실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발리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쿠아 옥타비아나 발리 빌라 (Aqua Octaviana Bali Villa)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34,679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실시간 요금 체크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5 USD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무료 Wi-Fi (모든 객실), 스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내 수영장, 미니바, 실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쿠아 옥타비아나 발리 빌라 (Aqua Octaviana Bali Villa)에서 가까운 역은?

구눙 아궁 버스터미널 – 6.3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 6.4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8.82 km), 바뉴왕기 공항(97.62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