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 대릉원 둘러보기 좋은 숙소 ::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

경주 숙소, 대릉원에서 가까운 곳은 어떨까요?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는 대릉원에서 8분 거리에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정말 좋았어요! 경주역과 성동시장에서 정말 가까워요. 전 봉황대 근처를 좋아하는데 봉황대, 대릉원까…”

“만족 주인분들 너무 친절하세요. 방에서 냄새가 약간 나긴 했지만 많이 신경쓰이진 않았고 조식도 맛있…”

“좋아요 친절하고 깨끗하고 시내한가운데 좋아요! 시내 한가운데에 있고 주요 관광지가 가까워요 주변에 …”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4베드 여성 전용 도미토리룸 내 침대 (Bed in 4-Bed Female Dormitory Room)

4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여성 전용) (1 Person in 4-Bed Dormitory – Female Only)
…/10m²

8베드 여성 전용 도미토리룸 내 침대 (Bed../ 6평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성동 시장 3분

금관총 6분

경주 히스토릭 지역 12분

첨성대 13분

계림 숲 17분

경주 교촌 마을 19분

경주 국립 박물관 2.0 km

불국사 12.2 km

경주 시내에 있는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는 즐거운 경주 여행을 위한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이 요금과 위치입니다. 그중 요금을 보면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 1박 평균가격은 ₩15,662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입실시간▶15:00 / 11:00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가 있습니다.

경주 게스트하우스 프랜드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서경주역 까지는 3.09 KM

신경주역 까지는 8.51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