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롱숙소 :: 히든 참 호텔 (Hidden Charm Hotel) 살펴봐요.

히든 참 호텔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여행객들에게 6.6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도 한번 살펴볼까요?

“힐링 조용한 위치와 맛있는 조식이 좋았네요….”

“매우 불만족 끔찍함, 아침 식사 없음, 수영장, 스파, 사우나, 교통편 없음. 무례한 매니저…”

“평화와 평온을 제공하는 도시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교통 수단을 가지고 있었으므로 하롱 여행은 문제…”

모든 리뷰 확인하기 ≫ 

Triple Room(2 King Beds and 1 Large Twin Bed)

디럭스 씨뷰 (Deluxe Sea View)../ 21평

디럭스 (Deluxe )../ 11평

하롱 가볼만한 곳 (히든 참 호텔 주변)

띠엔꿍 석회동굴 3.51 km

더우고 동굴 4.06 km

혼가쪼이/투계섬 6.03 km

바이짜이 다리 7.97 km

소이심섬 12.63 km

승솟 동굴 14.33 km

꾸아반 어촌 19.27 km

루언 동굴 19.91 km

히든 참 호텔 (Hidden Charm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당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앞선 몇 달간의 히든 참 호텔 (Hidden Charm Hotel) 평균 요금대는 22,374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히든 참 호텔 (Hidden Charm Hotel) 근처 대중교통

하롱역 (기차) 까지는 4.62 KM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투안 차우 국제 관광객 섬, 바이짜이 투어리스트 워프, 다우 고 코토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책상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히든 참 호텔 체크인시간→
06:00 | 12:00

미니바, 실내 수영장, 탁구대, 골프연습시설, 사우나, 테니스장, 아동 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