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동역 (기차) 숙소, 루오동 나이트 마켓에서 가까운 소포니 캐슬 (sofoni castle)

소포니 캐슬

이란 여행, 루오동 나이트 마켓에서 가까운 숙소는 어떠세요? 소포니 캐슬은 루오동 나이트 마켓에서 5분 거리에 있는데요. 시설이나 위치, 요금 사항 알아볼까요?

“시설면에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다는 점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 상당히 좋…”

“CP 가치가 높은 어린이 숙박 시설은 미끄럼틀에서 목욕을하게되어 매우 기쁘고, 평일에는 할인이 대폭…”

146개의 후기 보기 → 

2인실 (2 Bed Room)

트리플룸 – 욕조 (Triple Room with Bath)

쿼드러플룸 – 욕조 (Quadruple Room with Bath)

소포니 캐슬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루오동 나이트 마켓 (0.4 km)

이란 낙동 산림문화공원 (1.0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6.0 km)

지미스퀘어-이란역 (8.4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8.8 km)

수아오 냉천 (12.2 km)

소포니 캐슬 (sofoni castle)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185,703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소포니 캐슬 (sofoni castle) 주변 역/ 터미널

뤄동역 (기차) – 도보 12분

뤄둥 버스터미널 – 도보 13분

뤄둥 향에 위치한 소포니 캐슬은 이란을 둘러보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바쁜 일들을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소포니 캐슬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걸어서 12분 거리에 뤄동역 (기차)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고, 도보 가능한 거리에 루오동 나이트 마켓도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기에 가격대가 맞는다면 소포니 캐슬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2:00

엘리베이터, 키즈 클럽, 무료 주차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놀이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