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룽 깔릉에서 가까운 빌라 초크로

빌라 초크로 (Villa Tjokro)

이번에 안내해드릴 숙소는 바로 빌라 초크로입니다. 시사루아에 있는 곳인데 자세한 위치 등 알아볼까요?

“그룹에 좋음 저렴한 가격, 좋은 서비스, 어린이 친화적 인 그들은 빌라 주변에 2 개의 수영장과 놀…”

“시설 시설, 특히 수영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이런 상황이 방문객이 찾아 오기 힘든 상황이라…”

“Puncak에 갈 때마다 멋진 빌라. 큰…”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디럭스 (Deluxe )

스위트 (Suite)

슈페리어 (Superior)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와룽 깔릉 (0.5 km)

아-타아운 모스크 (3.9 km)

찔름버 폭포 (4.0 km)

추룩 판장 폭포 (4.1 km)

선 관광 공원 (5.3 km)

작은 베니스 꽃의 도시 (9.4 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빌라 초크로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책상, 발코니(balcony)/테라스, 암막 커튼, TV, 케이블 및 위성 방송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 빌라 초크로 (Villa Tjokro)에서 투숙계획이 있으시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35,798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빌라 초크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빌라 초크로 조식 요금 20000 IDR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실외 수영장, 바비큐(BBQ) 시설, 실외 수영장, 키즈 수영장, 헬스장, 세탁 서비스, 노래방,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빌라 초크로에서 공항 ▶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46.92 km),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70.17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