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jimbashisuji 6 Chome Subway Station, West Japan JR Bus이 가까운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 (GOMA HARU guest house)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

실제 다녀온 여행객 47명의 평가가 7.2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좋습니다. 근데 주인이 자리에 없어요. ㅠㅠ 주인이 자리에 없어 전화를 해야하는데, 전화하는 방법을…”

“우수 환경 좋아, 정말 일본인의 생활 방식…”

“아주 좋은 게스트 하우스 호스트 시설이 좋습니다…”

47개의 리뷰 확인 → 

재패니즈 스타일 룸 (공용 욕실) (Japanese Style Room with Shared Bathroom)

6베드 여성 전용 도미토리룸 내 이층침대 (Bunk Bed in 6-Bed Female Dormitory Room)/10m²

벙크베드 (공용욕실) (Bunk Beds- Shared Bathroom)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Kuchu Teien Observatory 1.81 km

오사카 캐슬 3.18 km

오사카 캐슬 파크 3.27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4.66 km

Minami (Namba) 4.85 km

Dotonbori 4.88 km

쿠로몬 시장 5.23 km

츠텐카쿠 타워 6.63 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리넨(타월,냅킨등), 보관함, 슬리퍼,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께요..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 (GOMA HARU guest house) 평균 가격은 24,611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 숙박인원수, 얼리체크인/늦은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조건이 있고 그 조건에 따라 금액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 조식 요금 :: 0 JPY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는 정원,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안전 금고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마 하루 게스트하우스 (GOMA HARU guest hous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Tenjimbashisuji 6 Chome Subway Station – 도보 3분

West Japan JR Bus – 도보 7분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10.4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