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브 아일랜드역 (기차), 콜루피티야역 (기차)이 가까운 호스텔 앳 갈레 페이스- 콜롬보 (Hostel at Galle Face- Colombo)


호스텔 앳 갈레 페이스- 콜롬보 (Hostel at Galle Face- Colombo)은 실제 투숙객 리뷰가 좋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아요 공항가기전에 샤워하러 들른 숙소이기에 잘은 모르겠지만 친절하고 에어컨도 빵빵합니다….”

“좋은 숙박 Gamni가 얼마나 좋은지 말할 것도없이 좋은 위치에있는 훌륭한 숙박. 곧 돌아올 수 있…”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사장님은 청년이고 그의 아버지는 삼촌처럼 매우 친절한 사람입니다. 나는 이틀…”

전체 리뷰 살펴보기 

룸 (4인, 벙크베드) (Room f (벙크베드 4개)

베이직룸 (6인, 벙크베드 3개) (Basic Room for 6 People with 3 Bunk Beds)

도미토리룸 내 싱글침대 (Single Bed in Dormitory Room)

호스텔 앳 갈레 페이스- 콜롬보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갤리 페이스 그린 (0.3 km)

스리랑카 국립 동물원 (1.0 km)

강가라마야(비하라) 불교 사원 (1.1 km)

네덜란드 병원 쇼핑 지구 (1.5 km)

비하라마하데비 공원 (1.8 km)

콜롬보 국립 박물관 (1.8 km)

콜롬보에서 숙소 고를때 고민할 것이 좀 있는데요. 호스텔 앳 갈레 페이스- 콜롬보 (Hostel at Galle Face- Colombo)은 전반적으로 우수하며, 특히 입지나 서비스 퀄리티에 대한 점수가 높네요.

콜롬보의 다른 추천 숙소 보기 ▷ 

호스텔 앳 갈레 페이스- 콜롬보 (Hostel at Galle Face- Colombo)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슬레이브 아일랜드역 (기차) – 도보 3분

콜루피티야역 (기차) – 도보 12분


호스텔 앳 갈레 페이스- 콜롬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라트말라나 공항(12.02 km), 반다라나이케 국제공항(29.16 km)

갤리 페이스 그린에서 3분 거리에 있는 호스텔 앳 갈레 페이스- 콜롬보는 콜롬보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슬레이브 아일랜드역 (기차)과 가깝기 때문에 도시의 여러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투숙한 여행객들의 후기 점수도 높은 편이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숙소라고 보여지는데요. 콜롬보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요금이나 위치 등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입실시간▶13:00 / 12:00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주차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