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숙소 여기 어때요? 파니다 스위트 (Panida Suite)


파니다 스위트 (Panida Suite)은 실제 투숙객 리뷰가 좋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따뜻한 가족적 분위기의 게스트하우스 방콕 서민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동네 속에 있는 게스트 하우스….”

“훌륭한 가족 운영 게스트 하우스. 그들은 당신이 집에있는 것처럼 느끼게하기 위해 모두 나갑니다. 매…”

“매우 숨겨진 보석 운하 옆의 좁은 산책로 아래에 있지만 강 근처의 위치는 훌륭합니다. 믿을 수 없을…”

44개의 리뷰 확인 → 

수페리어 스위트 – 조식 (Super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조식포함) (E (싱글베드 2개)

디럭스 스위트 (조식) (Deluxe Suite with Breakfast)/45m²

파니다 스위트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크렁 톤 브릿지(성 하이) 피어 2분

왓 텝나리 피어 3분

그랜드 팰리스 3.8 km

왓 프라 체투폰 4.2 km

왓 아룬 4.6 km

더 짐 톰슨 하우스 4.8 km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5.2 km

시암 파라곤 5.4 km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파니다 스위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보겠습니다!. 파니다 스위트 (Panida Suite) 평균 가격은 61,528원 정도로 나옵니다.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 레잇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에 따라 숙박가격 은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입실시간▶14:00 / 12:00

파니다 스위트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안전 금고, 룸서비스, 무료 생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베이비시팅 서비스, 카페, 케이블/위성 방송 등이 있습니다.

파니다 스위트 (Panida Suite) 인근 역/ 터미널

남부 버스 터미널 – 3.5km

Sam Yot MRT Station – 4.02km


파니다 스위트에서 공항 → 돈무앙 국제공항(18.27 km), 수완나품 국제공항(28.84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