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찬위안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안녕하세요. 위찬위안 호텔은 184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 호스트 패밀리는 치샹에서 가질 수있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환대와 성실함은 치상의 보물입니…”

“대단해요 앞으로 치샹에 와서 이곳에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에서 살아야합…”

“아침 식사도 맛있었고 호텔 주인이 직접 조리 해주셔서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호텔 직원은 친절하고 …”

숙소평 모두 확인 → 

마운틴뷰 패밀리 (Mountain V (더블베드 2개)

클래식 쿼드러플룸 (Classic Quadruple Room)

쿼드러플룸 – 정원 전망 (Quadruple Room with Garden View)
…/10m²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타이 둥 브라운스로드 (2.1 km)

루예 하이랜드 (24.3 km)

추루 랜치 (30.0 km)

타이 둥 삼림 공원 (39.4 km)

Tiehuacun (40.7 km)

타이 둥 철도 예술 마을 (40.9 km)

상대적으로 부대시설에 대한 평가 점수는 좀 떨어지지만 입지, 전반적인 서비스 등은 좋은 위찬위안 호텔 (Yuchanyuan Hotel)입니다. 숙소 고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숙소에서 공항 ▶ 타이둥 공항(41.43 km), 류다오 공항(54.75 km)

타이둥 / 대동의 단체(가족)여행객의 여가, 자연경관, 관광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위찬위안 호텔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식료품 배달,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데일리 청소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위찬위안 호텔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위찬위안 호텔 체크인시간→
15:00 | 11:00

자전거 대여, 정원, 카페, 셔틀 서비스, 기념품 샵, 무료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위찬위안 호텔 조식 요금 ☞ 150 T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