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 그린 호텔 (Super Green Hotel) 객실타입 & 부대시설

수퍼 그린 호텔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수요일 입니다. 혹시 푸켓 숙소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럼 수퍼 그린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최고 방은 크고 깨끗했습니다. 위치는 편리하고 부두 근처에 있으며 호텔 반대편은 7/11입니다….”

“매우 좋음 above the pub nearest place to the pier great for…”

“매우 실망스러운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아침 식사가 포함 된 2 박 예약…”

평점 6.9 이상 후기 보기→ 

더블 슈페리어 씨뷰 (Double Superi../ 9평

Double Bed room

더블룸 (에어컨) (Double Room with Air Conditioning)/30m²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차이타라람 사원(왓찰롱) (1.1 km)

빅 부다 푸켓 (3.5 km)

카타 비치 (5.2 km)

카론 비치 (6.1 km)

나이한 비치 (6.4 km)

정실론 쇼핑 몰 (9.4 km)

2016년에 리모델링된 수퍼 그린 호텔은 자유여행으로 휴식차 푸켓에 방문한 숙박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경험을 선사합니다. 모든 객실 무료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호텔 내 식당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수퍼 그린 호텔은 도심에서 단 4 km 거리에 있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과 숙소간의 이동시간은 대략 45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인데요. 과거 몇 개월간 수퍼 그린 호텔 (Super Green Hotel)의 1박당 요금대는 16,780원 정도이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수퍼 그린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3:00 | 12:00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안전 금고, 냉장고, 무료 생수, 카페,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현금 인출기, 안전 금고, 바(Bar)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 9.0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Phuket Bus Terminal 2 – 12.2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푸켓 국제 공항까지는 32.5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