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나와투나역 (기차), 우나와투나 버스정류장을 이용하기 편리한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 (Nature Villa ( Adults Only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나와투나 버스정류장에서 12분 거리,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수 작은 호텔이고 시설도 좋고 직원들도 도움이되었고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또한…”

“관리자의 큰 갈등 해결 위치는 훌륭하고 수영장은 아름답습니다. 방은 깔끔하고 깔끔했지만 안타깝게도 …”

“우리는 7 월 첫 주에 아름다운 호텔을 찾았습니다. 리노베이션 후 수영장은 훌륭하고 정원은 너무 아…”

45개의 후기 체크 → 

디럭스 – 주방 (Deluxe with Kitchen)/25m²

빌라 (Villa)/30m²

디럭스룸 (Deluxe Room)

우나와투나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 기준)

데왈레 비치 로드 3분

New World Craft Shop 3분

루마살라 보호구역 정글 12분

정글 비치 15분

미히리페나 비치 2.9 km

하바라두와 해변 6.8 km

웨리콘다 산다사나라마야 7.0 km

스리 수다르샤나라마야 8.7 km

위치와 객실 쾌적성에 대한 평이 좋은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 (Nature Villa ( Adults Only ))은 우나와투나 여행 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위치 / 부대시설 모두 보기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 (Nature Villa ( Adults Only ))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우나와투나 버스정류장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우나와투나역 (기차) – 도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코갈라 공항(8.49 km), 라트말라나 공항(98.36 km)

바쁜 일들은 잠시 잊고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12분 거리에 우나와투나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숙소까지의 접근성이 좋고, 주변 걸어갈만한 거리에 Unawatuna Beach도 있습니다. 가격대가 부담되지 않는다면 네이처 빌라 – 성인 전용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실시간▶14:00 / 11: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24시간 경비 서비스, 택시 서비스, 안전 금고,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833 LKR